About

NinniHeim

고즈넉하고 편안한 뒤셀도르프 한인숙소 ‘닌니하임 NinniHeim’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랜 유학생활 그리고 해외여행을 하면서 홈스테이, 셰어하우스 그리고 한인민박 등 다양한 숙소에서 생활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이용자 중심의 가장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민하였습니다.

여행, 비즈니스 및 박람회(Messe) 그리고 학업 등으로 독일 뒤셀도르프를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께 ‘여유로움’과 ‘쉼’을 모토로 아늑하고 편안한 숙소를 제공하고자 이용객분의 상황에 따라 셰어하우스(WG), 홈스테이(Homestay) 그리고 민박(B&B) 형태의 이용자 맞춤형 숙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닌니하임’은 아름드리나무들과 고즈넉한 풍광을 지닌 유적지구 카이저스베어트(Kaiserswerth)지구에 있으며 뒤셀도르프의 가장 오래되고 전통적인 건물이 밀집해 있는 목가적인 동네입니다.

 황실 궁전과 라인 강 산책로가 있는 1,300년이 넘은 유서 깊은 구시가지에는 아담한 상점들과 부티끄 그리고 성 유적지 바로 근처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박한 맥주 집과 카페 등이 있으며 미식가들이 찾는 훌륭한 식당들이 인접해 있습니다. 카이저스베어트의 주변은 긴 산책이나 멋진 자전거 여행을 하기에 이상적이며, 클래멘스 광장(Klemens-platz) 주변으로는 17세기와 18세기의 바로크 양식의 그림 같은 주택들이 마을의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국제공항과 뮌헨 국제공항 다음으로 독일에서 3번째로 큰 공항인 뒤셀도르프 국제공항과 메세(Messe)가 열리는 컨벤션센터 그리고 뒤셀도르프 음악 대학교가 근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초.중.고학생들을 위한 대표적인 외국인 학교 뒤셀도르프  국제학교(ISD, International School of Dusseldorf e.V.)와 영어유치원이 위치해 있어 한국 주재원을 비롯하여 일본, 네덜란드 그리고 체코 등의 외국인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고 조용하며 평화로운 주거환경과 더불어 학군 그리고 편리한 교통편으로 인하여 집값이 높은 지역 중 한 곳이지만 매우 안전한 지역으로 지내는 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닌니하임’은 바람이 춤추는 푸른정원, 바쁜 일상 속 ‘쉼’을 위한 북카페 그리고 세련되고 안락한  잠자리가 있는 고즈넉한 전원주택이며, 간단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레저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여행객들은 보통 유럽여행 일정이 길고, 유학생들은 어려운 독일어 공부와 더불어 학업을 준비하다보니 몸도 마음도 지칠 수 있는데 ‘닌니하임’은 깨끗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객분들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라인강변의 정취가 아름다운 도시 뒤셀도르프를 즐기시며 ‘닌니하임’에서 즐거운 독일 생활 속 ‘쉼’ 되시길 바랍니다.

‘여유로움’과 ‘쉼’이 있는 뒤셀도르프 ‘닌니하임’에서 독일 생활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view_7
view_1
view_9
view_4
view_8
view_2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만남

NinniHeim